본문 바로가기

선물용품

애인부모님선물,(여자친구,남자친구)

독일 자이펜 원목공예(made in Germany)_세월이 더해주는 가치

애인의 부모님께 선물한다는것은 언제나 심히 고민이 될거에요. 흔한 건강식품선물도 어르신들은 하도 많이 받으셔서 집안에 가득할테고요. 아마 드시지 못하는 약들이 더 많을수도 있고요. 건강식품은 냉장고나 창고 한구석에서 취침중일수도 있고요.

좀 특이하면서 이국적인 선물을 하는건 어떨까요? 어머님들이 아주 좋아하실거에요.

뭐 본인 부모님 같으면 고민될때 그냥 현금으로 드릴수도 있고 그냥 말로 때울수도 있지만 애인부모님선물이라면 그러진 못할테니. 이번기회에 한번 남들이 다하는 선물이 아닌 특별한 선물을 해보세요. 남자친구나 여자친구분 부모님께 점수를 확보해 놓아야죠. 자이펜의 제품들은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으며 오히려 가치가 더해진다고 할수 있어요. 전세계 수집가들의 애장품이기도 하고요.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은 피라미드 촛대인데 양초의 열기로 회전하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이건 쉬비보겐이라고 하는데 독일 가정마다 하나씩 가지고 있는 물건입니다.

 

 

요건 호두까기인형들이에요. 실제호두를 깐다기보단 장식용에 가까운 원목인형이에요. 호두까기인형은 독일 자이펜의 제품이 원조입니다. 물론 수집가들은 자이펜의 제품만을 수집하고요. 약간 무섭게 생겼지만 꽤 귀엽답니다. 식탁이나 테이블에 장식되어지면 집안 분위기를 좋게하는데 큰 역할을 하는 녀석들입니다. 장식장에서도 개성을 발휘하는 놈들이에요.

 

 

 

 

 

 

 

 

 

 

 

 

 

 

 

 

 

 

 

 

 

 

다음은 향대인형을 보여드릴게요. 몸통속에 향을 피울수 있어서 참 재미있는 목각인형이랍니다.

 

 

 

 

 

 

 

 

이왕 보여드리는거 테디베어와 귀여운 목각인형도 보여드릴게요.

 

 

 

 

 

 

 

 

 

 

 

 

 

 

 

 

 

 

 

 

 

 

그밖에도 원목 테디베어, 프로포즈선물 등 다양한 제품이 많으니 꼭 자이펜하우스를 방문해주세요.